본문 바로가기
연예정보

손담비♥이규혁, 오늘(13일) 결혼합니다.

by 땡이뚱이 2022. 5. 13.

가수 겸 배우 손담비와 스피드 스케이팅 국가대표 출신 이규혁이 13일 오늘 결혼합니다.


예식은 결혼식은 가족들과 친인척, 지인들이 참석한 가운데 13일 오후 모처에서 비공개로 진행될 예정입니다.

앞서 두 사람은 지난해 12월 연애 사실을 알렸습니다. 당시 손담비 소속사는 "두 사람이 만남을 갖고 있다. 친구로 알고 지내다 교제를 시작했다"고 밝혔습니다.

 

교제를 시작한 지 5개월 만인 올해 1월에는 결혼 소식을 전해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습니다.

그런가 하면 손담비와 이규혁은 결혼을 앞두고 최근 SBS 예능프로그램 '동상이몽2-너는 내 운명'에 신혼부부로 합류해 눈길을 끌었습니다.

두 사람은 해당 프로그램을 통해 결혼 준비 과정부터 열애 비하인드까지 공개했다. 특히 처음 만났던 2011년 '김연아의 키스앤크라이' 이후 1년 넘게 비밀 연애를 했었다고 털어놔 놀라움을 안겼다. 10년이 흘러 다시 인연이 닿은 두 사람은 부부의 연까지 맺게 돼 운명임을 입증했습니다.

 

손담비는 2007년 '크라이 아이'로 데뷔, '미쳤어', '토요일 밤에'로 가요계를 대표하는 여성 솔로 가수로 사랑받았다. 2009년 '드림'으로 연기자로 변신한 그는 '빛과 그림자', '미세스캅2', '동백꽃 필 무렵' 등을 통해 배우로 활동하고 있다.

이규혁은 1991년 스피드스케이팅 국가대표로 선발돼 올림픽에 여섯 차례 출전했습니다. 현재는 IHQ 스피드스케이팅팀 감독을 맡아 2022 베이징올림픽 국가대표 이승훈을 지도하고 있습니다.

 



댓글